대의민주주의 위협한 이재명의 ‘개딸’ 팬덤
레버리지 효과의 재무적 취약성은 언제든지 부동산 가격의 하락을 금융위기로 증폭시킬 수 있지만.
판교서 할겁니까?‘로컬 스타트업 뜨는 이유뭐하러 ‘PPT 노가다 합니까만들어줘 한마디면 되는데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도파민 내뿜는 뇌로 바꿨다실수해도 당당한 그의 비법학원비 누가 내는지 말해줘라이혼 전 아이에 설명할 것들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%가 걸렸다는 병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월엔 팔아라 징크스 온다고금리 버틸 피난처는 어디틱톡 금지땐 20% 오른다메타·알파벳·MS 승자는 누구테슬라 주가 폭발할 증거금융맨.잘나 보이는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구만 남는다.
교통 체증에도 불구하고 강연은 제시간에 시작되는 거다.삶을 살아내기 위해서 삶의 순간들을 포기해야 하는 나날들이 이렇게 늘어난다.김영민 서울대 정치외교학부 교수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尹·이재명 영수회담 그 후싸울 것인가.
인간 대 인간의 공감이라는 그 드문 기적이 예상치 못하게 일어나는 거다.살아야 할 나날들은 눈앞에 엄연히 있다.
기적은 인민의 아편이지.
보통 엄마가 만사 귀찮은 딸을 억지로 데리고 강연장에 오는 법.머리통이 큰 사람들이 비웃을지도 모른다.
가까스로 용기를 낸 사람이 사랑하는 이의 부고에 갑자기 접하게 만드는 것이 이 우주다.왜 기적을 바라지 않겠는가.
그곳에 기적을 믿는 사람이 한 명 앉아 있다.인간은 자유를 추구해야 한다고 믿었기에.